홍보센터

보도자료

LS엠트론, 가을 수확시즌을 위해 고객 직접 찾아가는 ‘콤바인 전국 순회 서비스’실시

LS엠트론2023-10-16

콤바인을 사용하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전국 순회 서비스를 하는 모습

LS엠트론 6조 콤바인 V6120A

 

 

■ 최근 3년간판매한 콤바인 대상 전국 순회 서비스 실시
■ 전국 19개 지역에서 보름간 진행하며 농민의 생생한 목소리 들을 예정
■ 120마력의 친환경 엔진 탑재… ‘고출력,저연비,저소음’ 콤바인으로업계에서 정평
■ LS엠트론 트랙터사업본부장 이상민 상무는“이번 전국 순회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즉시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다”며“이를 통해 고객이 콤바인의 우수한 품질은 물론 LS의 모든 고객 서비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해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대표 신재호)이가을 수확시즌을 맞아‘2023 찾아가는 콤바인 전국 순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국 순회 서비스는벼 수확철을 맞아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농사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진행되는 것이 특징으로,최근 3년 이내 구매한 콤바인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적인 작동 점검과오일류등의 소모성 부품 교체 등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전국 순회 서비스는 오는 10월 25일까지 진행되며,대상 지역은전국 19개로, 경기 4곳(연천,파주,김포,용인), 충남 4곳(서산,홍성,서천,논산), 전북 2곳(부안,임실), 경북 4곳(상주,의성,선산,경주), 경남 3곳(사천,합천,산청), 전남 2곳(무안,함평)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LS엠트론이 판매하는 6조 콤바인 V6120A는 출력,속도,능률을 비롯해 친환경 엔진,소음 저감,작업자의 편의를 먼저 생각한 디자인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콤바인에 탑재된 120마력의 친환경 엔진은 제품 스스로 작업이나 경지 환경에 따라 최적의 엔진 속도(RPM)를 설정해 연비를 향상하여 고출력에도저연비,저소음을 자랑한다.또한예취(곡식이나 풀을 베는 것) 과정에서많은 검불이 발생하는 작업 환경을 고려하여 역회전 팬을 적용해 작업 중 라디에이터로 유입되는 이물질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있다.뿐만 아니라 열 발생을 최소화하여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동급 최고의 예취 속도(2.0m/s)는 넓은 면적에서 빠른 속도로 작업이 가능해 높은작업 효율성을 보장한다.예취부에 기본 적용된 좌우 수평 기능뿐 아니라, 기기 전후에도 평형을 유지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경사지에서도 일정한 높이로 경작물을 수확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유일의 터치 스크린을 통해 동작 상태는 물론 작업 정보 및 차량 진단, 제어가 가능하여 작업자의 작업 피로도를 낮췄고, 약 40여가지 상황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점등하여 작업자의 빠른 대처를 돕는다.슬라이딩형 도어는 좁은 공간에서도 콤바인 탑승을 용이하게 하며,손 탈곡 스위치는 손으로 탈곡하는 상황에서 열풍 피해를 방지한다.원하는 위치로 배출구를 이동할 수 있는 리모콘과 정비,점검 시 버튼 하나로 탈곡통을 여닫을 수 있는 파워 콤포 상승 또한작업자의 편의성 향상에도움을 준다.


LS엠트론 트랙터사업본부장이상민 상무는“극성수기인 수확철에 콤바인을 사용하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전국 순회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즉시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해 고객이 콤바인의 우수한 품질은 물론 LS의 모든 고객 서비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