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LS엠트론, 글로벌 부품공급 체계 갖춘 PS(Parts & Solution)센터 준공

LS엠트론2022-12-19

LS엠트론 트랙터 부품사업의 전초기지가 될 PS(Parts & Solution)센터 준공식에 참석한 LS엠트론 신재호 사장(사진 왼쪽으로 일곱번째)과 임직원들

 

LS엠트론 트랙터 부품사업의 전초기지가 될 PS(Parts & Solution)센터 준공식에서 LS엠트론 신재호 사장(사진 왼쪽으로 네번째)과 주요 임직원들이 테이프 커팅하고 있다.

 

 

■ 대지 7,400평에 4개동 2,700평의 건물로 구성됐으며, 전라북도 완주군에 위치 
■ 트랙터 사업과 함께 엔진, 작업기, 부품사업의 4각 체계 구축해 고속성장 기반 다져 
■ 신재호 사장 “PS센터는 LS엠트론 부품사업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이며, 트랙터 사업 성장에도 가속도를 높여 나갈 것.”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대표 신재호)은 글로벌 물류 체계를 구축하고트랙터 사업 성장을 가속화 하기 위해 LS엠트론 PS(Parts & Solution)센터를 준공했다고 19일 밝혔다. 

 

LS엠트론 PS(Parts & Solution)센터는 대지 7,400평에 4개동 2,700평의 건물로 구성됐으며, 전라북도 완주군에 위치했다. LS엠트론 트랙터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기존 LS엠트론 트랙터 공장내에 있던 부품센터가 새롭게 오픈하게 된 것이다. 

 

LS엠트론은 미국, 브라질, 중국 등지에 있는 해외법인 간 물류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해 글로벌 부품사업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LS엠트론은 지난 6월에 웅진기계와 작업기 합작투자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 부품센터를 준공함에 따라 기존의 트랙터와 엔진 사업과 함께 작업기와 부품사업의 4각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LS엠트론 신재호 사장은 “글로벌 농기계 시장에서 LS트랙터의 성장세가 가속화되면서 부품사업의 중요성도 점차 증대되고 있다.”며, “PS센터는 LS엠트론 부품사업의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이며, 트랙터 글로벌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트랙터 사업 성장에도 가속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