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LS 3사 ‘헌혈 릴레이’ 올해로 5년째 ··· 희망 전달도 릴레이

LS ELECTRIC2015-06-04


LS전선과 LS산전, LS엠트론 등 LS그룹 주요 계열사 3사 임직원들이 본사가 위치한 안양지역에서 올해로 5년 째 헌혈과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LS전선·산전·엠트론 3사는 대한적십자사와 공동으로 4일 경기도 안양 소재 LS타워에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LS 사랑나눔 헌혈릴레이´ 행사를 열었다.

헌혈 릴레이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문화 확산과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나눔 캠페인으로, 특히 여름방학과 휴가 등으로 혈액 재고량 부족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여름철 원활한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해 시작됐다.

참가자들은 자발적으로 헌혈증서를 경기 혈액원에 기증, 어려운 이웃에게 작지만 소중한 도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헌혈에 참가한 LS엠트론 업무지원팀 김민상 과장은 “주변에 부족한 시간을 쪼개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분들을 보며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며 “나의 작은 수고로도 고통 받는 이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헌혈 릴레이에 매년 참가하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LS산전 관계자는 “LS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환우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올해로 5년 째인 헌혈 릴레이를 앞으로 10년, 20년 이어나가 보다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헌혈 나눔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설명>
LS 3사(LS전선·산전·엠트론)가 안양 LS타워에서 헌혈 문화 확산과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한 ‘사랑나눔 헌혈 릴레이’를 개최했다.